본문 바로가기

바이두 클라우드 속도 패치 최신버전 5.3.4 다운로드

미도 삼춘 발행일 : 2015-09-25
반응형

바이두 클라우드가 9월 14일쯤에 5.3.4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했지만 최신버전 속도패치는 빠르게 나오지 않고 있다. 이렇게 또 하나 구해서 올리지만 이 버전보다 5.3.2 버전 것이 훨씬 좋아 보인다.




바이두 패치 안됬을 때 빨간 버튼 누르면 부스터가 300초 동안 사용 가능했던 것처럼 이 것도 빨간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그 빨간 버튼 초가 떨어지는게 아니라 오히려 늘어나서 무한적으로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패치를 한거다.



그러니까 굳이 이 버전을 쓰는 것보다 그 이전 버전인 바이두 클라우드 속도 패치 5.3.2 버전을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한글 패치를 적용 시키고 압축해서 올렸으니 다운로드 해서 압축 풀고 실행하면 된다. 위에서 말했지만 빨간 버튼 눌러야 속도가 빨라진다.


그리고 왠만해서는 바이두 클라우드 VIP 사용하자. 나 솔직히 사용하면서 이런 글 올려서 공개하는건데 vip 버전이 저렴하고 대용량도 업로드 가능해서 훨씬 좋다.


찌질하게 분할 압축해서 바이두 클라우드에 야동이나 올리는 것보다 당당하게 한 달에 2000원 주고 한번에 압축해서 올려 저장하는게 더 멋져 보인다. 인터넷에 찾아보면 대리 결제 하는 곳도 있고 (비싸게 처먹지만), 아이폰 인앱으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아이폰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 qq코인 결제해서 사용할 수도 있으니까 결제하려면 방법도 참 다양하다. QQ 코인 사용한다면 1년에 2만원 정도 들어가는데 거의 한 달에 2천원 꼴이니까. 물론 그런 여유도 없다면 이 버전을 다운로드 해서 사용하면 된다.




百度云 5.3.4 _kor.7z



ps. 잠시만 이렇게 개판으로 글을 쓰는데 1년간 안되던 네이버에 노출이 되는거 같다. 다시 이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는겨? 허허 어쩌지. 만약에 다시 시작한다면 조금 막나가는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싶다. 뭐 금방 또 네이버에서 사라질 것 같다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