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두 클라우드 속도 패치 사용하기 최신버전(5.3.2)

미도 삼춘 발행일 : 2015-09-24
반응형

바이두 클라우드 속도 패치가 이미 많이 풀려있어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다.


그 중에 가장 최신 버전인 것을 찾아서 업로드 한다. 현재 바이드 클라우드 최신 버전은 5.3.4인데 아직까지는 5.3.2 버전 속도 패치만 공개되어 있다.


국내에서는 사용하는 사람만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겠지만 아직 사용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 버전을 소개한다. 포터블이므로 기존의 바이두 클라우드가 설치된 폴더를 삭제하고 붙여놓기 해서 사용해도 된다.



바이두 클라우드 속도 패치 다운로드 받기

5.3.2_Crack.7z



추가로 한글 패치된 버전도 올려놓는다. 최신 한글 패치가 적용된 버전으로 변경했다.



百度云 5.3.2 _kor.7z



이 버전에서는 평소에 200% 빨간 버튼을 눌러야지만 속도가 상승하는 것과는 달리 VIP 버전을 사용하는 것처럼 번개 표시가 자동으로 된다. 때로는 그 표시가 사라지기도 하는 것 같은데 자세히 원인을 알지 못하겠다. 번개 표시가 사라져도 속도는 차이 안나는 것 같아 보였다.


즉 업로드된 바이두 클라우드 5.3.2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압축 풀고 실행하고 클라우드 내에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번개 표시가 생기면서 즉시 사용이 가능할 것이다.




사용 방법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압축을 해제한다. 당연히 중국어로 되어 있는데 바이두 클라우드 한글 자동 패치를 찾아 포터블 폴더에 패치를 해주면 한글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가 먼저 올렸으니 출처는 적어주기 바란다. 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