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꾸미기 - 티에디션에 더보기 링크 추가하기

미도 삼춘 발행일 : 2014-05-17
반응형

내 블로그 첫화면 티에디션을 보면 글씨를 클릭하여 카테고리 목록을 볼 수 있도록 하였다. 간략하게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고 표현하였으며,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은 추가로 작성하여 소스를 작성하겠다. 솔직히 티스토리 꾸미는데는 많이 아는 것보다 많은 소스만 알아도 쉽게 꾸밀 수 있는 것 같다. 그럼 티에디션 타이틀 제목에 더보기 링크로 추가해보자.



아래에 소스를 공개하고 추가적인 설명을 덧붙여서 원하는데로 꾸밀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겠다. 수정은 티에디션 - 디자인 - HTML의 가장 위에 붙여 놓으면 된다. 그리고 티에디션 - 디자인 - 기본 - 타이틀을 체크 해제 해주자. 완성 이미지는 아래에!



티에디션 티스토리


[소스]


<DIV style="WIDTH: 100%; HEIGHT: 100%; float:left"><DIV style="HEIGHT: 16px"></DIV> &nbsp;<FONT color=#000000><SPAN style="FONT-SIZE: 18pt; FONT-FAMILY: Nanum Gothic"><strong><a href="https://midolic.tistory.com/category/카테고리명">보여줄 제목</a></strong></SPAN></FONT></DIV>


[요소 설명]


WIDTH

WIDTH를 조정하여 좌우 여백을 조정할 수 있다.


float

float를 right로 바꾸면 오른쪽 끝에 붙는다.


&nbsp;
띄어쓰기를 의미한다. 타이틀 글씨의 맨 앞을 살짝 들여쓰기 했다.

FONT color

폰트의 색상을 조정한다. (링크 걸린 색상은 css를 통해 따로 수정해야 한다.)


FONT-SIZE

폰트 사이즈를 조정한다.


FONT-FAMILY

글꼴을 설정한다. (나눔 글꼴은 기본 글꼴이 아니므로 추가하여야 보여집니다.)


티에디션 타이틀 제작 완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