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너월드 공략 - 시작 전 주의사항 1

미도 삼춘 발행일 : 2014-03-20
반응형

이너월드를 시작하면 참고·주의해야할 사항이 있다. 모르면 훗날 후회할 수 있다. 주의할 점 첫번째! 신규 유저 보상 카드를 갈아버리지 말 것. 이너월드를 신규로 하는 유저들에게 S급 이상 카드가 4장과 +15강화를 할 수있는 A, B카드가 특정 레벨마다 주어진다. 




창세기전의 크리스티앙, 죠안, 룬의 아이들 이스핀, 이너월드 안윤주. (2014년 3월 현재) 이 카드를 고이 선물함(보관함X)에 모셔놓기 바란다. 이번에 추천인 보상 프로그램 및 신입대원 지원 강화로 소프트맥스에서 초보가 +15강화까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카드이기 때문이다. 


또한 안윤주는 10개의 부계정을 통해 추천인을 등록하여 2개의 안윤주 카드를 추가로 받고, 그 중 3~4개를 50까지 키우는 방식으로 총 6장을 만들어 +15강화를 제작할 수 있다. 추가로 40% 스킬변경, 40% 강화, 크리스탈, 양파칩, 카푸치노도 주어진다. 이는 엄청난 노가다를 필요로 하는 작업이다 보니 시간을 오래 들여야 하는 작업이다. 추천인을 받지 않는 이유는 10명 중 4명이 50까지 키우는다는 보장이 없을 뿐더러 추천인 테러로 15강 카드를 못얻게 하는 분들도 있다. 그러므로 부캐작을 추천한다.


핵심은 신규 유저 보상 카드를 갈아버리지 않고 15강까지 올리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좋아하는 카드만 모은다고 해도 U랭크의 카드로 교환하기 위해서는 15강의 카드가 4장이나 필요하기 때문에 미래를 위해서라도 보관해두자.



스마트폰 게임 이너월드 안윤주


스마트폰 게임 이너월드 창세기전 크리스티앙


스마트폰, 죠안, 이너월드, 창세기전  스마트폰 게임 이너월드 창세기전 죠안  스마트폰 게임 이너월드 창세기전 죠안


스마트폰 게임 이너월드 룬의 아이들 이스핀  스마트폰 게임 이너월드 룬의 아이들 이스핀  스마트폰 게임 이너월드 룬의 아이들 이스핀

▲ 위의 카드를 전부 보관해두자



반응형

댓글